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공지] 초상화주문고객 냥센티브리포트 발송 오류 안내

작성자 슈가캣&캔디도기(ip:)

작성일 2021-10-12 18:17:43

조회 12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초상화주문고객 냥센티브리포트 발송 오류 안내



안녕하세요. 슈가캣&캔디도기입니다. 


냥센티브 리포트 발송과 관련하여 초상화주문 고객님께 안내 말씀드립니다.

현재, 일부 초상화주문 고객님의 이메일로 시스템상 스팸처리 등의 이유로 냥센티브 리포트 발송이 누락되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 오류내용 :  일부 초상화주문고객 냥센티브 리포트 발송 실패

냥센티브 리포트는 금전적인 내용을 포함하고 있고 리스트를 통해 발송되는 점으로 인하여, 일부 메일서비스에서 스팸으로 차단될 수 있습니다.


■ 조치내용 : 냥센티브를 계속 받아보시기 위해서는 다른 이메일로 변경이 필요하며, 이메일 변경이 필요한 분께는 개별연락드릴 예정입니다.

(다만, 이메일수신을 거부하셨거나 기존에 연락을 드렸으나 회신이 오지않는 분의 냥센티브는 계속 미지급 냥센티브로 남게되며, 추후 언제든 문의주시면 지급이 가능합니다. 

또한, 기존에 후원으로 변경하신 경우는 수신을 거부하더라도 후원금에 자동합산됩니다.)


서비스 이용에 다소 불편이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냥센티브 리포트는 지난달 해당 초상화 관련상품 수익이 발생한 경우에 한해 매월 10일에 발송되며, 초상화주문고객의 상품주문의 경우 할인이 적용되어 냥센티브 정산에서 제외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냥센티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언제라도 1:1문의로 냥센티브 관련 문의를 남겨주시면 누적 냥센티브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